홈페이지 대관 예약현황 바로바로 업데이트 좀 부탁드립니다
장진환 (등록일: 2019-09-20)

공문으로는 홈페이지 현황보고 신청하라고 올리시면서

비는 날짜 확인하여 전화하니 비는 날짜 없다하고

유선상으로는 담당자들끼리 언성 높이고 있고... (안들리게 하던가)

불편해서 누가 문의하겠습니까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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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9/09/25 |

1. 먼저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점 사과 드립니다.
2.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아래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.
“먼저 홈페이지 대관 예약현황 바로바로 업데이트 좀 부탁드립니다.”
지난 7월 춘천 문화시설 설치 및 운영조례가 일부 개정되어 대관료 등의 부분이 수정됨에 따라 저희
춘천시문화재단 또한 대관자들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대관 신청을 도입했습니다. 이에 사용자께서
재단 누리집을 통해 대관 신청을 하시면 온라인상의 서류 검토 후 대관 승인 및 통보의 과정이 약 10일
정도 소요되는 바 우리 재단 누리집의 대관 현황이 실제와 부분적으로 상이한 점에 대해서는 최대한
행정 처리를 앞당겨 대관 현황을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점 약속드립니다. 또한 20일 저희
대관 담당자들이 공연장의 무대기술 업무까지를 모두 담당하고 있어 리허설의 시끄러운 환경에서 풍
물 공연 준비에 분주하여 문의 응대에 미숙했던 점을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향후 공연장 사용 문의에 불
편함이 없도록 친절한 응대를 위해 직원 모두의 서비스 마인드에 대한 환기를 다각도로 실시하여 편안
하게 질의하실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. 앞으로도 저희 재단에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주
실 것을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3.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점 양해하여 주시고 고객님들에게 보다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
노력 하겠습니다. 감사 합니다.

장진환 | 2019/09/25 |

알겠습니다.

하나 바로잡자면 리허설의 시끄러운 상황 아니었습니다.

관리자님이 대답주실만한 사안이 아니기는 하나 그냥 확인차 적어둡니다. 수고들이 많으십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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